오늘의 말씀

  • 홈 >
  • 예배&행사 >
  • 오늘의 말씀

매 주 속회예배, 가정예배, 개인예배로 드릴 수 있는 예배문을 올려드립니다.

예배를 통하여 속회와 가정에 은혜가 넘치기를 소망합니다.

오늘의 말씀
2024.2.18 은혜의 보좌앞에 오금표 2024-02-17
  • 추천 0
  • 댓글 0
  • 조회 119

http://bansuk2010.onmam.com/bbs/bbsView/151/6362487

오늘의 말씀(2.18) 은혜의 보좌앞에

신앙고백 : 사도신경으로. 찬송 : 429(세상 모든 풍파) 대표기도 : 돌아가며

말씀 : 히브리서4:14-16 | 아래의 말씀을 읽습니다.

 

오늘 우리들의 예배나 이번 연합부흥회는 은혜의 보좌 앞에 나아가는 것입니다. 예수님을 굳게 잡고 나아가시기 바랍니다. 예수님께서는 대제사장으로 우리의 연약함을 아십니다. 예수님께서 우리의 형편을 아시고, 우리를 이해하시고 용서하십니다.

여러분의 사정과 형편을 아시는 예수님께 고백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억울함과 서운함도 아시는 예수님께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은혜의 보좌 앞에 나가는 자는 결코 실망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은혜의 보좌 앞에서 무엇을 할 수 있겠습니까?

 

1. 은혜의 보좌 앞에서, 긍휼과 사랑을 받습니다.

예수님은 긍휼의 하나님이시며 사랑의 하나님이십니다. 우리는 은혜의 보좌 앞에서 긍휼하심과 사랑하심을 받아야합니다. 사람은 누구나 하나님의 긍휼과 사랑이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예수님만이 대제사장이시니 우리는 은혜의 보좌 앞에나아갑니다.

예수님께서는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고 하십니다. 세상에서 지치고 상하신분이 예수님께로 나가야합니다. 실패하고 고통당하는 분에게 긍휼과 사랑을 주십니다. 은혜의 보좌 앞에서 긍휼과 사랑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2. 은혜의 보좌 앞에서, 받은 은혜를 감사합시다.

우리는 은혜를 깨닫기도 전에 이미 은혜를 받았습니다. 우리가 감사하기도 전에 이미 감사한 일들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시편118:21주께서 내게 응답하시고 나의 구원이 되셨으니 내가 주께 감사하리이다.” 우리는 받은 은혜가 너무 큽니다.

은혜의 보좌 앞에서 기뻐 뛰놀며 여호와를 찬양하시기 바랍니다. 예수님은 언제나 나와 함께하시고 슬플 때는 위로 자가 되십니다. 연약할 때는 힘이 되어 주십니다. 억울할 때도 원수의 목전에서 상을 차려주십니다. 때를 따라 돕는 은혜가 있습니다.

 

3. 은혜의 보좌 앞에서, 받을 은혜에 감사합시다.

받은 은혜도 감사하지만, 앞으로 받을 은혜를 감사합니다. 나도 교회도 자녀들도 가정에도 하나님의 은혜가 예비 되었으니 감사합니다. 나를 구원하신 예수님은 나를 사랑하시고 인도하시고 함께하십니다. 지금까지도 앞으로도 영원히 함께하십니다.

앞으로 받을 은혜를 생각하면 한없이 감사합니다. 살려주심도 감사한데 예수님을 영접하고 구원 받음이 감사합니다. 은혜생활 하는 사람은 은혜의 보좌 앞에 나아갑니다. 그리고 미래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내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3번 읽기 : “그러므로 우리는 긍휼하심을 받고 때를 따라 돕는 은혜를 얻기 위하여 은혜의 보좌 앞에 담대히 나아갈 것이니라.”(4:16)

생각하기 : 예수님께서 우리들의 고난도 아픔도 친히 담당하신 경험들을 말해 봅시다.

찬송 : 441(은혜 구한 내게) 

기도 : 1. 은혜의 보좌 앞에 담대히 나아가게 하소서. 2. 믿음으로 행복한 가정들이 되게 하소서. 3. 우리속회가 은혜롭게 모여지길 기도하고 주기도문.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2024.2.25 예수님의 손길 오금표 2024.02.24 0 109
다음글 2024.2.11 앗소로 가는 길 오금표 2024.02.10 0 123